본문 바로가기
친절한소현쌤의 사생활

복대동점심맛집, 엄마손맛 반찬과 맛깔난 음식이 최고인 집

by 청주베이킹클래스 2022. 1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소현케이크의 친절한소현쌤이예요.

오늘은! 복대동점심맛집을 알려드릴까해요.

 

왜 하필 점심맛집이냐~ 바로 친절한소현쌤이 일하는 곳에서 거진 매일 출근도장 찍듯이 가는 곳이기 때문이죠!

외관과는 달리 사장님의 엄청난 손맛으로 반찬은 말할 것도 없고 음식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특히나 반찬들은 왜 안파시냐 할 정도로 맛있답니다. 진짜 친정엄마가 해주는 반찬 맛이예요. 너무 맛있어요.

 

바로 명품삼계탕복대점 입니다.

 

 

 

 

 

반찬은 매주 달라요! 어느날은 코다리강정이 나왔을때가 있어서 이건 요리인데 어떻게 반찬으로 나오냐고 할 정도였어요.

이번주는 들기름에 볶은 김치였는데 와...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요.

친절한소현쌤이 첫째 임신했을 때 친구 어머니가 들기름에 무청김치를 달달 볶아서 주신적이 있는데 딱! 그 맛이었어요. 완전 맛있음!!

 

콩나물 반찬, 가지 반찬, 무말랭이, 동그랑땡, 멸치볶음... 등등등

하이닉스 공장 신설부지에서 일하시는 분들도 많이들 오시구요 세무서가 바로 위에 있어서 세무서 분들도 많이 방문해주세요.

복대동점심맛집의 명성에 걸맞는 손님들의 러쉬!

그래서 오전 11시 30분 부터 12시 30분까지가 가장 바쁜 시간이랍니다!

고 시간을 피해서 가시면 여유롭게 드실 수 있어요. 사장님과 아드님 두분이서 운영하시는 거라 한번에 많은 손님 받기가 힘드시데요. 아쉬울 따름입니다.

 

 

 

 

메뉴판에 메뉴가 정말 많죠? 그런데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

전 메뉴를 다 먹어봤는데 낙지볶음은 낙지가 보들보들해서 질기지도 않고 어쩜 이렇게 잘 익히셨나 비법이 궁금할 정도

뜨끈한 국물이 땡길땐 동태찌개!! 밥에다가 묵직하게 비벼먹고 싶을 땐 버섯짜글이, 삼합은 말해모해, 고기와 든든하게 먹고 싶을 땐 보쌈정식, 우렁쌈밥에는 우렁된장뿐만 아니라 제육볶음도 나와서 남자분들이 많이 드시더라구요.

찌개백반은 밥과 같이 나와서 간단하게 먹기 너무 좋고, 삼계탕은 뼈가 호로록 발릴정도로 보들보들해요.

 

어떤가요? 친절한소현쌤 다 먹은거 티나나요?

 

 

 

 

 

토종닭은 닭자체가 커서 하루 전 예약을 해야 맛있게 드실 수 있데요.

토종닭 좋아하시는 시아버지 모시고 와야겠다~ 했는데 시아버지도 아시는 맛집이었어요!

친구분들이랑 저녁에 반주하면서 먹기 좋은 곳이라고 하셔서 당황, 친절한소현쌤만 아는 맛집인줄 알았거든요.

시어머니도 공단에서 일하셨어서 그런지 명품삼계탕복대점 알고계시더라구요!

여러분 그거아시죠? 어른들이 아는 맛집은 진짜 찐! 맛집이라는거.

 

 

 

 

보쌈정식을 시키면 이렇게 앞접시에 각각 보쌈이 썰어져 나온답니다.

보쌈과 같이먹는 무김치가 너무너무 맛있어요. 쌈싸먹다 보면 금방 바닥을 보여요. 물론 아주 넉넉하게 주신답니다!

 

 

 

 

여기 쌀밥이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요. 진짜 깜짝 놀라실 꺼예요.

찰진 밥맛에 한 공기 뚝딱! 쌀알이 하나하나 살아있어요. 청주 옆 오송에서 쌀을 받아서 쓰신데요.

지금은 햅쌀이 나올 시즌이라 밥맛이 초절정을 달립니다.

 

 

 

 

음식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속이 편하구요. 메뉴에 있는 모든 음식들이 다 맛있어서 깜짝 놀랄 정도예요.

메뉴도 엄청많은데 사장님의 음식솜씨 하나로 완벽하게 내보내시는 곳이예요.

혹시나 복대동에 방문하시게 된다면, 혹은 복대동에서 근무하신다면! 꼭 한번은 와볼만한 복대동점심맛집!

명품삼계탕복대점이랍니다! 

 

안 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만 와본 사람은 없다는 복대동점심맛집 명품삼계탕복대점!

사장님이 오래오래 장사하셨으면 좋겠어요. 정말로~ 너무 맛있는 맛집이랍니다.

꼭! 꼭! 꼭! 드셔보시길 강 추! 드립니다.

 

오늘도 친절한소현쌤의 글을 봐주셔서 감사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